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페루, 영화 진흥법 제정
  • 작성일 2018.11.19.
  • 조회수 1654
페루, 영화 진흥법 제정의 내용

[법제동향]

 

페루, 영화 진흥법 제정

(2018.11.)

 

 

페루 국회 문화위원회가 영화 및 시청각 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안을 승인했다. 파트리시아 발부에나 문화부 장관은 이 법이 국가 영화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페루 영화산업이 나타낸 성장세에는 국내 상업영화의 대량 제작 뿐 아니라, 국내 외 각종 영화제 출품 및 상영작 수의 증가 등이 영향을 미쳤다.

 

이번 법안은 페루 시청각 산업의 부흥과 페루의 문화다양성 및 원주민 언어의 잠재적 가치 발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발부에나 장관은 지난 50여년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페루의 영화, 애니메이션 및 새로운 형태의 시청각 창작물 등의 제작과 소비를 높이 평가하고, 이 법의 시행을 통해 시청각물 제작 및 교육, 상영관 설치, 영화제 개최, 다큐멘터리픽션시리즈물애니메이션 제작을 장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페루 일간지 RPP
ttps://rpp.pe/cine/peru/nueva-ley-del-cine-impulsara-la-realizacion-de-peliculas-en-todas-las-regiones-del-peru-noticia-1159858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다음글 이전글 정보 제공
이전글 이전 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글 행정감찰관 조직법(Ley Nº 26520, Ley orgánica de la defensoría del pueblo)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