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벨라루스 의회, 토지 및 지하자원에 관한 법률 개정안 채택
  • 작성일 2016.07.07.
  • 조회수 1389
벨라루스 의회, 토지 및 지하자원에 관한 법률 개정안 채택의 내용

[벨라루스 입법동향]

 

 

벨라루스 의회, 토지 및 지하자원에 관한 법률 개정안 채택

(2016 7)

 

벨라루스 의회는 지난 6 16일 열린 제2독회에서 토지법 및 지하자원에 관한 개정 법률안을 채택하였다.

 

이 중 「토지법」의 개정안은 토지관계를 규율 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의 권한을 보다 상세하게 정의하고, 국가자산위원회의 토지인수절차 수립과 토지의 경계 변경 절차를 확고히 할 것을 명시하고 있다.

 

또한, 경매 없이 토지를 양도하거나 명의를 변경 할 시 토지의 이용정지 가능성, 건설 된지 8년이 지나지 않은 주거시설 부지의 용도 변경 불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다.

 

이외로, 「지하자원에 관한 법」의 개정안에서는 탄화수소 매장지의 시험 채굴기간을 3년에서 10, 시험 채굴량 또한 사전 매장량의 5% 수준에서 10%까지 확대하였으며, 신속하게 물의 양을 공급할 수 있는 관개시설이 구비되지 않은 매장지에서의 이탄(peat)의 채굴을 금지하고 있다.

 

 

출처: http://jurist.by/professionalnye-novosti/izmeneniya-zakonodatelstva/palata-predstavitelej-prinyala-popravki-v-kodeksy-o-zemle-i-o-nedrakh.html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