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소기업 지원 시 은행에 특혜 부여
  • 작성일 2011.03.31.
  • 조회수 1363
소기업 지원 시 은행에 특혜 부여의 내용

[우즈베키스탄 입법동향]

 

 

소기업 지원 시 은행에 특혜 부여

2011 3 31

 

 

2011 3 11일 우즈베키스탄 공화국 대통령 이슬람 카리모브는 영세사업과 개인기업주체의 대출 확대 추가 방안에 관한 대통령령에 서명했다.

 

본 법령은 영세사업과 개인기업 육성, 고용 촉진과 국민 복지 향상을 위한 자금지원책의 일환으로 소액자금 대출 촉진을 목적으로 채택되었다.

 

본 법령에 따라 2011 4 1일부터 2016 1 1일까지 소액자금대출로 인하여 획득한 은행의 소득에 대해 이익세가 부과되지 않는다.

 

구체적으로 은행은 영세사업과 개인기업, 소규모 생산기업, 소기업, 소외 지역과 노동력이 풍부한 지역과 도시에 위치한 농장 등에 대한 자금대출 시 이익세 면제 혜택이 부과된다.

 

우즈베키스탄 공화국은 2011년을 «영세사업과 개인기업의 해» 로 공포했으며, 2011 2 7일 우즈베키스탄 공화국 대통령은 «영세사업과 개인기업에 관한 정부 프로그램» 을 승인했다.

 

프로그램에 따르면, 은행은 영세기업과 개인기업에 대한 대출 자금 지원을 30% 가량 증가시킬 계획이다.

 

 

출처 : www.uzdaily.uz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