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키르기스스탄 국세청, 사회 발전 및 직원 인센티브 기금 규정 마련
  • 작성일 2016.01.12.
  • 조회수 1654
키르기스스탄 국세청, 사회 발전 및 직원 인센티브 기금 규정 마련의 내용

[키르기스스탄 법률정보]

 

 

키르기스스탄 국세청, 사회 발전 및 직원 인센티브 기금 규정 마련

(2016.01)

 

키르기스스탄 국세청은 사회 발전 및 직원 인센티브 기금의 이용 절차 규정을 정부에 전달하였다. 이에 따라,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국세청에 관한 법률」의 개정안이 마련된다.

 

국세청에 따르면, 키르기스스탄 정부가 지정한 본 기금의 형성 및 이용 절차 규정을 통하여 향후 기금의 자금을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고용 촉진을 이끌 수 있다.

 

또한, 세무당국 직원들의 세무 행정 개선, 추가 예산 증액 등의 성과에 대한 인센티브 금액을 규정하고, 국가 사회-경제 프로그램을 위한 주요한 기능을 이행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사회 발전 및 직원 인센티브 기금은 국세청 임금 기금 자산에 25%에 해당하는 국가 예산, 국가 예산 수익에 따른 초과 징수금의 3%에 해당하는 공제액, 국제 기구의 보조금 및 지원금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기금의 이용 절차는 국세청에 의해 규정, 이행 된다.

 

 

출처-http://www.adviser.kg/архив/2016/01/04/гнс-хочет-передать-правительству-право-определения-порядка-использования-фонда-материального-поощрения-налоговиков.aspx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