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키르기스스탄 대통령, 허가에 관한 다수의 법규문건 개정 승인
  • 작성일 2016.04.01.
  • 조회수 1455
키르기스스탄 대통령, 허가에 관한 다수의 법규문건 개정 승인의 내용

 

[키르기스스탄 입법동향]

 

 

키르기스스탄 대통령, 허가에 관한 다수의 법규문건 개정 승인

(2016.03)

 

 

알마즈벡 아탐바예프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은 「허가활동에 관한 법규 문건의 개정안」에 서명하였다.

이 같은 법안은 2016 2 18일 의회에 의해 최종 승인 되었다.

이번 개정의 목적은 「키르기스스탄 공화국 허가(라이선스)시스템에 관한 법」에 따라 현행되고 있는 9개의 다음과 같은 법규를 집행하고 복권에 관한 입법을 추진하기 위함이다.

- 키르기스스탄 공화국 「보험기관에 관한 법」, 「위험화물 운반 시 민사책임의무보험에 관한 법」, 「위험생산시설을 가동하는 기관의 민사책임의무보험에 관한 법」, 「승객운송의 민사책임의무보험에 관한 법」, 「근로의무 이행 시 근로자의 생명과 건강에 위해가 가해진 경우 사용자의 민사책임의무보험에 관한 법」, 「증권시장에 관한 법」, 「금융시장 감독 및 규제기관에 대한 법」, 「연금기금에 관한 법」, 「복권에 관한 법」

상기 개정법률 중 특히 민사책임의무보험에 관한 법률이 다수 개정되면서, 민사에 관한 규정을 강화, 보완하려는 국가의 움직임과, 기금과 복권 사업활동에 보다 영향력을 더하고 있는 정책적인 변화에 주목해 볼 수 있다.

 

 

출처: http://www.adviser.kg/архив/2016/03/25/президент-одобрил-изменения-в-ряд-законодательных-актов-о-лицензировании.aspx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