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세법」개정안에 서명
  • 작성일 2017.06.27.
  • 조회수 1206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세법」개정안에 서명의 내용

[키르기스스탄 입법동향]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세법」개정안에 서명
(2017.6.)

 

5월 29일 알마즈벡 아탐바예프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은 키르기스스탄공화국 「세법 개정안에 관한 법률」에 서명을 끝마쳤다. 


2017년 4월 26일 공화국 의회가 채택한 이 법률은,「세법전」제287조제4항(기초소비세율)에 대한 개정으로, 향수 및 화장품 생산업체를 “특수 알코올 제품 소비자”군으로 분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정안은 또한 “키르기스스탄 정부가 매년마다 승인하고 있는 법규 목록에 명시된 향수 및 화장품 생산을 목적으로 알코올 제품을 사용하는 자”를 “특수 알코올 제품 소비자”로 규정하고 있다.


따라서, 향수 및 화장품 생산업체들은 “특수 알코올 제품 소비자”로 분류되어 소비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현재 에틸 알코올, 맥주, 와인, 주류, 담배제품 등이 소비세 부과 대상 제품에 해당한다.

 

출처: 키르기스스탄 비즈니스 뉴스 포털
http://businessnews.kg/proizvoditeley-parfyumerii-osvobodili-ot-aktsiznogo-naloga-v-kr/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