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동향 보고서

법제동향

上海 국제금융센터 사업주 모집 시작
  • 작성일 2006.04.11.
  • 조회수 1133
上海 국제금융센터 사업주 모집 시작의 내용

<인민일보/2006.04.11>

상하이 푸둥(浦东)의 세계 최고 높이라는 101층짜리 '상하이국제금융센터'에 종합전시실 건설과 푸둥지역 개괄 전시에 한창이다. 국제금융센터는 상하이시가 추진하는 국제금융중심지의 일환으로 상하이 금융 기관이 몰려있다.

상하이국제금융센터유한회사 요시무라 메이로(吉村明郎) 총경리는 이는 상인들의 편리를 위해서라고 밝혔다. 현재 국제금융센터 청사의 31층 건설을 마쳤으며 2008년 초 시공을 완성할 계획이다. 현재 이미 사업주 모집을 시작했다.

상하이국제금융센터유한회사 선하오성(森浩生) 이사장의 말에 따르면 현재 회사측은 카이웨(凯悦)그룹 경영 관리 항목 내 세계 최고급 호텔을 요청했는데 이 호텔 일부는 79~93층에 설치될 것이다. 7~77층은 최고급 사무시설을 설치하게 된다. 3~5층은 다기능 회의 센터를 설치할 예정이다. 그리고 청사 지하 3층에는 대규모 상업구를 설치할 계획이며 청사 꼭대기에는 관광구를 설치할 것이다.

이미 많은 회사들에서 입주 의향을 보였으나 최종 입주 기업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국제금융센터의 고객은 주로류 국제화 대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 현재 회사 사원들은 대규모 시장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2008년 건설 완료 후 고객들의 의향에 따라 임대료를 결정할 것이다.

현재 시공은 대부분 인민폐로 결산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인민폐가 환율의 영향을 비교적 적게 받기 때문이다.

상하이 국제금융센터유한회사는 65%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기타 30여개 기업이 나머지 35%를 차지하고 있다. 이 청사는 건설완료 후 세계에서 최고 높이 빌딩이 될 것이다. 이웃한 진마오빌딩보다 72m 더 높아질 것이다. 총 건축 면적은 3816m2이며 지상 11, 지하 3층으로 총 건축면적은 493m이다.
연관 법령 데이터 제공
연관 법령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세계법제정보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외국법령에 대한 저작물은 외국법령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법적 효력을 갖는 외국법령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외국정보 등 공인된 정보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열람한 정보 숨기기

내가 열람한 법제정보

  • 열람 정보가 없음
상단으로 이동